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스트롯 가수 강예슬 나이 학력

by ^&^11 2021. 1. 11.

미스트롯의 출구 없는 매력 강예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강예슬은1990년 8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키는 161cm이지만 비율이 좋아 키가 더 커보이고 머리도 작아서 인형같이 보입니다. 몸무게는 40kg대 라고 합니다. 

 

 

강예슬의 혈액형은 B형이고 학력은 추계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를 나오고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에잇디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 前걸그룹 윙스의 멤버입니다. 외모가 뛰어나서 어딜가든 다 잘할거 같습니다. 연기 활동으로는 아이돌 마스터 드라마판 1차 오디션에 합격하였고 최종적으로는 리얼걸 프로젝트 멤버 발탁에는 탈락되었으나, 매니저 및 비서 역으로 보조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미스트롯 준결승 레전드 미션 1-2차 라운드 합계 점수는 1,130점으로 꼴찌에서 10위로 올라섰다. 하지만 5위 안에 들지못해 결승 진출에는 실패했습니다.
1라운드에서 음이탈이 연속 이어지며 받은 좋지 못한 평가를 뒤집는 데는 성공했지만 아무래도 시청자 인기도 떨어졌던데다 1라운드에서 점수가 너무 벌어진 것을 뒤집지 못했습니다. 이후 인터뷰에서는 장윤정이 이따이따요를 1라운드 곡으로 추천했지만 본인이 다른 곡을 골랐는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는 강박이 있었음을 내비쳤습니다.

 

 

 

강진 트로트가수 나이 학력

트로트 가수 강진에 대해 기깔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진의 본명은 강옥원입니다. 나이는 1956년 12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66세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영암군이라고 합니다. 강진은 키

issueandpast.tistory.com

 

 

강문경 프로필 나이 고향 서주경

오늘은 트롯신이 떴다의 우승자 강문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문경의 본명은 본명 그대로 예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이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순

issueandpast.tistory.com

 

 

트로트 민족 김소연 나이 인스타 학교

서울 1팀의 비밀병기라고 불렸으며 앳된 얼굴에 교복을 입고 무대에 등장한 17세 여고생 김소연은 걸그룹을 연상케 하는 완성형 미모로 아이유, 김희선, 손연재 닮은 꼴 얼굴로 많은 관심을 받았

issueandpast.tistory.com

미스트롯 가수 강예슬 나이 학력

댓글